logo
맛집에 대한 검색결과4868건 RSS
  • [비공개] 서울 DMC역 천사의 족발 - 상암동 DMC에 한정시키기에는 아까운 안주 맛집 12시간 이내에 작성된 새 글입니다

    우아, 이렇게 아름다운 족발 요리가 있었나? '천사의 족발' 이야기다. 한 족발집에서 팔던 요리가 너무 잘 나가서 어엿한 상호가 되었고, 이제는 짬짜면처럼 일반 명사화되려고 하고 있다. 그 정도로 맛있고, 특색 있고, 기억에 오래 남는 요리였다. 지금이야 ‘천사의 족발’을 ‘천사의 족발’이라는 족발집에서만 맛볼 수 있고, ‘천사의 족발’이라는 족발집이 상암동 DMC 한 곳밖에 없지만, '천사의 족발'이 일반 명사화되는 날이 조만간 올 것 같다. 당장은 우리 집에서 먼 것이 한이다. 아무리 천사지만 족발 하나를 먹으러 안양에서 상암동 DMC까지 가려면 이유를 많이 쌓아야 한다.앉자마자 맥주 1병과 ‘천사의 족발’을 주문했다. 종.......
  • [비공개] 판교역점심 판교역중화요리 동청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3 푸르지오시티 2층 연락처 : 031-708-5252 배달가능 판교역점심 뭐 먹을까 판교역중화요리 괜찮은 데 없을까 짜잔, 동청담! 우와 여기 배달도 가능한데인데.. 점심에 직장인들한테 인기짱! 판교역점심 먹을만한데는 사실 많지만.. 그래도 사람들 손님 많은데 가야 후회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죠 ^^ 판교역중화요리 느끼하지 않게 맛있는 이곳은 동청담 우와 판교역중화요리 먹으려고 왔는데 왠 수족관이 있네요~ 여긴 재료 다 이렇게 싱싱하게 보관하나봐요 우와 깜놀했습니다.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통유리더라고요 이렇게 밖을 훤히 보면서 먹으니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줄 맞춰진 테이블들. 메뉴판은.......
  • [비공개] 영덕 맛집 푸짐해서 좋아요~

    저한테는 다양한 친구들이 있어요. 학교, 회사, 각종모임친구들인데요. 해가 거듭 될 수록 가까운 지인들과의 만남을 더더더 많아지는 거 같아요. 골프를 시작하고 올해 초 1박 2일 여행을 간혹 가게 되는데 얼마 전 경북으로 2박 3일 골프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오붓한 시간들이 잠시 가족들에게서 벗어나 같은 취미로 뭉친 사람들과의 시간들이 참 소중했고, 새로운 추억거리를 만들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의 여행이라 새로운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에 여행내내 웃음이 끓이질 않았고요. 특히 영덕 먹거리로 괜찮은 곳 맛집에 다녀왔었는데 그에 대한 포스팅도 같이 몇.......
  • [비공개] 광주 화정동 연어맛집 추천 연우한상, 넘넘 맛나당!

    여자친구와 함께 오늘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 소고기 생고기도 먹고싶고 부드러운 연어도 먹고 싶었는데 ~ 마침 생각나는 맛집이 있었으니 ~ 바로 광주 화정동 연어맛집 '연우한상' 화정동에 지나다니면서 여기 이런곳도 있네 하면서 보기만 했는데 오늘 때마침 메뉴가 딱 정해진듯 보이네요 ㅎ 굿굿 ~ 가자 생고기에 연어먹으러 연우한상 맛집 데이트 여행 시작 ! 연우한상은 생연어와 생고기 전문점으로 연어는 다들 아시다시피 EPA, DHA 등 오마게 3지방산을 함유해 고혈압과 동맥경화,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좋은 녀석 이랍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사장님과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시구요~ 인테리어도 오붓한.......
  • [비공개] 광주 쌍촌동 술집 분위기갑 서민주당! 핫플인정~

    쌍촌동에 새로 생긴 핫플 술집! 11월달에는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도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랑 오붓하게 한잔 하러 맛집 데이트 여행 다녀왔답니다. 바로 ~ 이 이벤트네요 ^^ 쓸어담을 기회를 잡아라 ~ 쓸어담아라 추억의종이뽑기 !!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다면 들어가서 한잔 하면서 즐겨보도록 하게요~서민주당 인테리어는 타임머신을 타게 해준답니다 ~ 써있는 글씨체라든가 보이는 가게 디자인이라든가~ 정말 고풍스러운게 느낌을 묘하게 만드네요 ㅎ 젊은 층도 좋아하지만 어르신들이 오셔도 묘한 매력에 빠지실것 같아요 ~ 정말 옛날 가게 앞에서 노상하는것 같죠? 요기서 소주를 호로록 ~ 안주도 호로록 ~ 여기에 비오는날까지 살리면.......
  • [비공개] [대구 경산 맛집] 가지골소고기국밥 - 소고기국밥 (한우육국수, 한우육전 추가예정)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나 합니다.아이들데리고 삼성현에 놀러가다 우연히 들린 집인데요.대구CC바로 옆에 있네요.'가지골소고기국밥'입니다.블로그 손 놓은지 오래됐는데 이건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집이였습니다.일단 주차장 널찍합니다.맘에들어요.오픈한지 얼마안된듯합니다.주차장 옆에 좀 때이른 루돌프랑 눈사람이 있는데 이거 때문에 아이들 먼저들여보내기 실패합니다.하고 싶은 말은 흡연장소가 맘에든다입니다.저기(윗 혹은 좌측사진의)육각정이요.메뉴판은 알기쉽게 딱 3가지 소고기국밥, 한우육국수, 한우육전 세가지네요.심플한것이 역시 맘에듭니다.소고기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별다를거 없어보이는 소고기국밥입니다만...포스팅까지 해야지하는 맘을 먹은이유는 어른들뿐..
  • [비공개] 광주 삼겹살 맛집 특별한 대패삼겹살이 있는곳

    광주 삼겹살 맛집 특별한 대패삼겹살이 있는곳집에서 저녁하기 싫을때 한번씩 있잖아요? 갖은 핑계를 대서라도 외식하고 싶을 때 ㅎㅎㅎㅎ 남편도 땡길만한걸루 메뉴를 정하다가 삼겹살이 떠올랐고 남편에게 통보하고 바로 광주삼겹살맛집인 패대기로 향했어요 집밥도 맛있지만서도 이렇게 한번씩 외식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밥 차리기 귀찮을때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녁시간 좀만 지나서 가도 빈테이블 거의 없이 꽉 차는곳이라 서둘러서 갔어요 웨이팅 한다해도 기다리리라 각오 하고 간거긴 한데 퇴근하고 남편두 바로 온거라 엄청 배고파했거든요 밥을 안먹으면 예민해지는 사람이라 부디 부디 도착했을때 자리가 남아있기를 간절히 바랬.......
  • [비공개] 고창 선운사 맛집 추천

    온산이 붉게 물들어 만추를 장식합니다. 단풍 구경 많이 가실건데요 오늘은 단풍으로 유명한 선운사 인근 맛집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선운사 하면 풍천장어를 떠올리시는데 저흰 개인적으로 민물장어를 싫어해서 찾던중에 보리밥집을 알게 되어 거기로 출동~~ 그곳의 이름은 선운사와 차로 5분정도의 거리인 탑정 삼거리 가든입니다~ 좌식 식탁도 있고 입식 식탁도 있답니다~ 저희 좌식 식탁에 자리를 잡고 차림표에서 보리밥을 주문했죠~ 기본 반찬이 나오고 이어서 두부찌개와 제육볶음 계란후라이와 보리밥까지 나오니 한상 가득합니다~ 각종 나물들이 아주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보리밥에 여러가지 나물을 얹고 고추장과.......
  • [비공개] 일산 탄현 맛집, 대식가 가족모임 외식비 걱정말고 북경짜장2900!

    여기 일산 탄현에는 자주 이용하는 자동차 수리점이 여길 지나가서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지나다니면서 보던 집이었는데 오늘에서야 들려 봤어요. 항상 보면 주차장에 차들이 많아서 일산 탄현 맛집을 찾을때 여기 북경짜장2900에 한번 가봐야지 하고 벼르고 있다 오늘 다녀왔어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봉로 413 (탄현동 4-25) 예약, 문의 - 031-914-0624 문 열고 닫는 시간 - 24시간 운영 주차 - 음식점 앞 주차공간 여유있음#북경짜장2900, 탄현점 매장은 일산 중산동 사거리에서 좀 더 가면 있는데 명문자동차운전학원 근처에 있고 매장도 넓고 가격도 저렴해서 일산 가족모임을 할때 다른데가지말고 여기서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 [비공개] 을지로3가 까폐 MMMIO 미오 -폭신폭신한 핫케익이 또 생각나는 곳 .

    얼마전에 을지로3가 에 친구를 만나 방문했었습니다~ 을지로 3가는 평소에 많이 가는 곳이 아니라 가면 언제나 낮선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그래서 대부분의 가게나 상점들을 알지 못해, 가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친구와 저녁을 먹고 디저트를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평소에 친구가 가보고 싶었다는 을 를 방문했어요~까페 미오 라는 곳인데요~ 특이하게 호텔과 까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겉에서 외관만 보아도 분위기가좋아 들어가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까페이지만 기본적인 음료와 빵도 팔고 브런치 런치 디너메뉴까지호텔에 머무시는 분들이 편하게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도록식사 메뉴도 팔고 와인이나 맥주도 팔아서 주문할 수 있는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지방에서 서울 올라오시는 경우가 있다면 서울 한 복판에 있는 위치상..
  • [비공개] 마포역 맛집 두툼한 숙성육 목살 맛있는집~

    요즘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 졌어요. 쌀쌀한 날씨도 그렇지만 요즘 미세먼지도 중국에서 많이 날아오고 정말 해마다 이맘때만 되면 더욱 심해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창을 열어놓지 못하고 있는데 힘든데 거기다 지금은 초미세먼지가 더 극성을 부리고 있더라고요 어제는 그나마 서울쪽으로는 괜찮다는 일기예보를 보아서 다행이다 싶지만 그래도 불안한건 여전하단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또 어떨련지~ 외출 할 일은 없지만 늘 일기예보를 관심있게 보게 되는 거 같답니다.. 미세먼지 많은날은 많은분들이 삼겹살을 드신다고 하지요. 얼마전에 친구와 함께 마포역 맛집에서 두툼한 숙성육에 수제맥주까지 홀릭하고 왔는데요~ 고기집하면 역시 화.......
  • [비공개] 역곡역 피자 드디어 들어온 미스터피자! 샐러드바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도 넘치고 힘들었는데 오늘은 비도 주륵주륵 오고 하니~ 집에서 뭔가를 시켜먹기엔 너무 오래걸릴것 같아서 역곡역에 생긴 미스터피자를 가보기로 햇어요~!역곡역을 나와서 남부시장을 조금 지나면 미피가 나온답니다~ 피가오니 다들 우산을 쓰네요. 하지만 우산을 썼는데도 옷이 다 젖는건 비밀...ㅠ짜잔!! 드디어 역곡에도 생긴 미스터피자!! 저희집은 정말 미피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데 매장이 생기다니 너무 좋네요! 하앍하앍 빨리 들어가야겠네요!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하네요~! 어린이 피자교실도 운영하구요~ 방문포장 30% 할인이라니!! 매일 역곡역으로 퇴근하는데 퇴근길에 자주 들려.......
  • [비공개] 잠실역 고기집이자 밥집 우리집맛집은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요!

    잠실역 고기집 '우리집맛집'은 맛있는 점심 식사 메뉴로 인기가 높고 저녁엔 삼겹살, 오겹살, 불고기전골 등 회식장소로 최고의 장소입니다. 잠실역 밥집 우리집맛집은 잠실역 8번출구에서 나오면 시그마타워 건물이 있는데 지하1층에 위치해 찾아오기 매우 편하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그마타워 맞은편에는 123 롯데타워, 롯데몰, 롯데월드타워가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정말 맛있는 점심식사메뉴 때문에 점심때는 손님들로 가득차 정신없고, 저녁때는 돼지고기 오겹살구이로 회식이나 모임으로 운영되는 맛집입니다. 특히, 잠실역 고기집이자 밥집인 우리집맛집은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의 맛이 일품.......
  • [비공개] 정통일본카레 종각 점심 메뉴 추천 '신주쿠카레 종로본점'

    종각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은 정통일본카레 전문점인 '신주쿠카레 종로본점'은 저같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매우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신주쿠카레 종로본점은 매장 분위기부터 일본 현지의 느낌이 풍겨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두가지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종로3가역에서 종각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버거킹이이 보이는데, 거기서 좌측으로 가면 식당이 바로 보입니다. 종각 점심메뉴가 늘 비슷해 좀 색다른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지만 가격도 괜찮고, 다양한 토핑을 올려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신주쿠 카레라이스가 3,900원이라니... 새우튀김 토핑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
powered by blogrodon.com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된 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등록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은 메타블로그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블로그 등록시 권리침해 게시물이 존재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메타블로그 '블로그로돈닷컴' TEL 02-517-1114 청소년보호책임자:손시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