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돈닷컴 로고
블로그 로고

배너왕

입간판 배너 / X 배너 Y배너/ 물통배너 주문제작 // 문의: 카톡 (ID배너왕)
블로그"배너왕"에 대한 검색결과106건
  •  

    [비공개] [무서운 이야기 실화] 짱공유 팍셔내님 에피소드#5 : 이상한 경험들(4)

     
    저의 추억과 함께 과거로의 시간여행은 어떠 하시나요... 중학교때를 거쳐 이번엔 고등학교때의 경험담입니다. 제가 쓰면서도 한편으로 웃깁니다. 무슨 남들이 보면 너는 귀신과 함께 세상 살았나하고 오해 받겠네요..클클...ㅠㅠ..“나 여기 있소!” 편그때가 고등학교 3학년때였습니다. 뭐 다아시다시피 그때쯤이면 신경이 무지 날카로워져 있을때입니다. 저도 고3이라는 무거운짐을 지고 부모님의 바램과 여러 가지 복합적인 문제로 말미암아 정신적 공항을 겪고 있을때입니다.저녁 늦은 시간까지 자율학습을 마치자 마자 도서관으로 직행 4시간정도 수면에 새벽 등교..이 일년이 너무 길게 느껴 지던 때였습니다. 바야흐로 여름의 문턱에.......
     
  •  

    [비공개] [무서운 이야기 실화] 짱공유 팍셔내님 에피소드#4 : 이상한 경험들(3)

     
    (이미지출처 : 배너왕 / 글 출처 : 짱공유 팍셔내님)퍼 온 글이라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어디까지나 경험상 이야기여서 무척 무섭거나 재미있지는 않습니다. 어짜피 현실에서 겪는 일들이 판타지적 재미를 가지고 있을리 만무합니다.다만 우리에게서 가깝고도 먼 초자연적 현상이라 어느정도 호기심을 유발 시킬수는 있습니다만..... 물론 제 이야기 자체도 논리적 사고 범위를 벗어난 것입니다.제 눈으로 보고도 못믿는다는 것이죠..하하... 있다 없다.. 말도 안된다는 현실적 관점보다는 이런것도 있을수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봐 주시기를..그리고 별반 재미도 없는 이야기에 자꾸 하이라이트 선정해 주셔서. 넘 부담감이 듭니다. 황당한.......
     
  •  

    [비공개] [무서운 이야기 실화] 짱공유 팍셔내님 에피소드 #3 : 이상한 경험들(2)

     
    (이미지출처 : 배너왕 / 글 출처 : 짱공유 팍셔내님)퍼 온 글이라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어린마음에 충격은 대단한거였습니다. 아침에 등교하면서 그곳을 지나칠때는 뭔가가 저를 지켜본다는 생각에 오싹함을 느끼지 않을수 없었네요.방학직전이라 학생들이 너무 들떠 있습니다. 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드뎌 내일이 방학이였습니다. 수업 진행은 안되고 하루종일 멍합니다.방학이지만 기분이 안납니다. 종례 끝나고 애들 비명지르고 난리입니다. 3총사가 모여서 숙덕궁론을 한참합니다.그때 제가 그 사건사례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냅니다. 이 두녀석 눈이 동그래지면서 무지막지한 호기심을 보입니다. 전 속으로 일마들아 느그들이 직접 함 봐.......
     
이전 1 2 3 4 5 ... 35 다음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된 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등록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은 메타블로그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블로그 등록시 권리침해 게시물이 존재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메타블로그 '블로그로돈닷컴' TEL 02-517-1114 청소년보호책임자:손시훈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blogrod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