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블로그 로고

ෆ슬기로운 러러생활ෆ

나만의 공간٩(๑•̀o•́๑)و 일상 / 소통 / 요리 / 여행 / 맛집 - - 서이추 좋아요/:) ෆ인스타그램ෆ Ruhrer26
블로그"ෆ슬기로운 러러생활ෆ"에 대한 검색결과13건
  • [비공개] 생일파티

    #생일파티 #치킨 #닭강정 #피자 #족발 #일상 #소통 #서로이웃 #서이추 #서이추환영 2018년 첫 생일 파티안녕하세요!! 러러예요/:) 이 폴더에 드디어 첫번째 글을 올리네요!저희는 생일 날 다 같이 모여서 간식을 먹어요! 생일인 사람이 먹고싶은 음식 위주로ㅎㅎ 그래서 오늘 이케이케 시켜서 먹었답니다! 생일인 사람이 두명이나 있었거든요 헷오늘의 간식은 피자,닭강정,족발,케익!!! 한 상 가 득 가 득 맛있는거 먹을 때가 제일로 좋아ღ 이거 안 먹고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지ㅜ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모두 다 존경해요다들 맛있게 냠냠냠 아_! 배부르다_!배부르니까 격하게 자고싶다ㅎㅎ 먹고 자고 싸기만 하고싶다. 으으 빨리 할 일.......
  • [비공개] 양꼬치맛집 , 태양부

    칭타오 양꼬치 삼척맛집 태양부안녕하세요!! 러러가 왔어요/:) 오늘 소개 할 맛집은 태양부 라고 하는데요, 중국사람이 직접 가게를 차려서 더욱 인기가 많은 맛집이랍니다!!!!!우선,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_^*메뉴는 이케 이케 많이 있답니다!!!! 가격도 진짜 저렴ㅠㅠㅠㅠ 어쩜 그렇게 저렴 할 수 있는지 정말 신기 할 따름이었어요!먼저 기본 셋팅 빠.밤저희는 처.음.에.는 양꼬치 2인분, 향라대하만 시켰어요! . . . 양고기는 정력과 기운을 돋게 해주면서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주고 오장을 보호하며 혈압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 당뇨, 술 중독, 몸의 독성해소, 장내해독, 살균, 피부미용, 피로해복, 양기.......
  • [비공개] 모교에 가다,

    오늘은 모교, 삼척여자고등학교 다녀 온 날, 같은 삼척에 있는데도 모교 가기가 쉽지가 않다ㅜㅜㅜ어쨌든 오랜만에 간 내 모교 ~ 시합 얼마 안 남아서 쉬는 날 후배들 보러..:( 운동 시작 전 다치지 않게 스트뤠칭을 하고~레크레이션을 시켜줬다/:) 매일 힘들게 할 테니까.. 내가 갈 때만이라도.. 놀 수 있게 해줘야지 그게 바로 선배의 의무 아닌 의무힘들게 운동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애들끼리 즐겁게 레크레이션 하는 중ㅋㅋ재밌게 놀았으니, 이제 본 운동 시키기!!!! 눈치 보면서 애들 동영상 찍기 헷 어때요? 제 후배들 잘 하지 않나요?(콩깍지)그중에 제일 크고 제일 파워 있는 주장 애기 나보다 더 잘 하길래 찍어봤다... 하하보기만 해.......
  • [비공개] 삼척맛집 , 부명칼국수

    말이 필요 없는 그곳 부명 칼국수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 늘. 은 삼척에서 유명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오! 제 지인들이 멀리서 놀러 오면, 꼭 데려가는 곳 중 한 곳인데요/:) 그곳은 바로 바로 부명 칼국수입니다! 간판은 부명 손칼국수인데, 거의 부명 칼국수라고 많이 부른답니다!!! 메뉴들이 많은데 저희는 그중에 옹심이 칼국수 와 감자전을 시켰어요! 양도 진짜 많고, 가격도 정말 착해요ㅜㅜ 사장님 너무너무시킨 메뉴들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 참 간단하쥬? 여기 깍두기랑 김치 진짜 맛있어요!!! 무한 리필이니까 매니 매니 드세요!!!! 옹심이 칼국수 2인분 : 12.000원 이거만 보고는 양이 많은지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비공개] 삼척 쏠비치 에 가다.

    오늘은 쉬는 날!!!!!!!!!!!! 예 ~ 아! 신나 신나 ! 그래서 바다 볼 겸, 바람도 쐴 겸, 운전 연습도 할 겸, 쏠비치도 갈 겸, 겸겸 삼아 애기 이름은 성은 한이요, 이름은 러붕이요~ 러붕이 끌고 해안 도로 슝슝슝 ~ ♪ . . . 쏠비치를 한번 쳐다보고,쏠비치 올라가기 전에 바다도 한번 쓱 보고, 파도치는 것도 구경 슬쩍하고,쏠비치에 올라가면서 바다 한번 더 찍고,또 올라가면서 뭔가 이뻐 보여서 찍고,쏠비치 광장 가는 길에 연기 나오는게 뭔가 분위기 있어 보여서 찍고,광장에 거의 다 왔을 무렵 뭔가 느낌 있어 보여서 찍고, 광장에 도착해서 쏠비치 오면 꼭 찍어야 할 곳이라 찍고, 나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여기도 쏠비치 오면 꼭 찍어야.......
  • [비공개] 2018, 나에게 첫 선물

    ♬ 눈누 난나 ♪ 어제는 내가 나에게 2018년 첫 선물을 했다. ㅋㅋㅋㅋㅋㅋ 그건 바로 바로 바로!!!! 자동차랍니다!!! 빠! 밤! 아잇 신나 신나!!!생에 처음 사는 차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설레고 너무너무 좋았다 헤헤 자동차는 니로, 스토닉, 코나 중에 #현대자동차 인 #코나 로 결정했다!!우선 ! 색상은,초코 화이트 레이크 실버벨벳듄다크 나이트팬덤 블랙블루 라군세라믹 블루탠저린 코맷펄스 레드에쉬드 옐로우이케이케 10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 '다크나이트'라는 색을 골랐다. ↓이건 어제 밤에 찍은 사진!!!!짠,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뭐.. 내눈에만 이쁘면 됬지 뭐 ㅋㅋㅋㅋㅋ 어두울 때 찍어서 검정색 같지만, 어쨌든 내.......
  • [비공개] 탕수육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 요리를 하게 되네요!!!! 오늘의 요리는 김. 피. 탕입니다김치 피자 탕수육을 줄여서 김피탕이라고 한답니다^_^!!!!!!! 그럼 오늘의 레시피 한번 볼까요?우선 필요한 재료는 돼지고기 안심, 파프리카(노랑.빨강), 양파, 오이, 당근, 양송이버섯, 소금, 후추 김치, 김치 국물, 진 간장, 식초, 설탕 찹쌀가루, 감자 전분, 피자치즈 1. 돼지고기 안심을 준비해주세요!2. 3등분을 해준 뒤 반으로 한번 더 반으로 잘라주세요! 3. 잘라진 안심을 위의 사진처럼 펴질 수 있도록 손질해 주세요!러러의 손질하는 팁↑4. 손질 한 고기 위에 비닐을 덮고, 방망이로 살살살 두드려서 펴주세요!방망이로 쿵쿵쿵쿵쿵ㅋ웅ㅋ 5. 고기를 다.......
powered by blogrodon.com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된 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등록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은 메타블로그인 <블로그로돈닷컴>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블로그 등록시 권리침해 게시물이 존재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메타블로그 '블로그로돈닷컴' TEL 02-517-1114 청소년보호책임자:손시훈 All Rights Reserved.